상품후기

뒤로가기
제목

크고 예뻐용

작성자 자연****(ip:)

작성일 2023-09-07

조회 114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트위터에서 엘리팩토리를 발견하고부터 몇년 눈독만 들이고 있었거든요. 이번에 취업하게 되면서 장만했습니다. 눈독들인 보람이 있게 우선 너무 예뻐요... 색상을 고를때도 두시간씩 고민했네요.

제가 몸이 작고 마른 편이라, 백팩형은 너무 클 것 같고 차라리 숄더가 낫지 않을까? 해서 샀는데, 사실 크긴 정말 큽니다🤣🤣 과장 조금 보태서 백팩으로 매면 1/3이 튀어나가네요. 내부 공간도 생각한 것보다 넓고 두꺼워요. (측면샷 참고) 바닥에 징도 있는 김에 우산이나 텀블러도 세워서 충분히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내부는 벨벳천 질감으로 되어있는데, 여름에 쓰기에는 좀 더울 것 같다가도 전자제품 망가지지는 않겠다 싶더라구요!

가방 자체 무게가 보기보다 가벼워서 배낭끈 쉴더는 따로 없어도 될 것 같았어요. 대신 물건을 다 넣어보고 나니까 오거나이저가 왜 필요한지 알겠던데...!! 물건 수납공간이 앞쪽에 있는데요, 겨우 납작한 약통 하나 넣었는데 앞쪽이 울듯이 튀어나오더라고요. 다들 아시다시피 가방 잠금장치가 양쪽에 있어 잘 안열리고 좋은데, 이러다보니까 닫는 것도 힘들어져서🥲 오거나이저에 채워넣고 쓰는 것이 모양 살리기에는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의도되신 건지는 모르겠는데, 숄더 어깨끈을 거는 -가방에 고정된- 부분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조금씩 기울어져 있더라고요.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하실 때 코멘트 남기시고 제작 부탁드리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리팩토리 제작자 여러분! 이런 헤테리지 모양 자체을 컨셉으로 잡고 일반적으로 들고다닐 수 있게 덜 크고 더 납작한, 수납공간이 나뉘어진 가방에는 흥미들 없으신가요😌 저는 나오면 꼭 살 것 같아요. 기대해보고 있겠습니다. 좋은 가방 감사드려요!

첨부파일 20230907_005824.jpg , 20230907_010022.jpg , 20230907_01002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